Oya's World

 

 

 

우리나라에서 가장 교육열이 높은 곳이 어디일가요?

물론 모두 교육열이 높긴하지만 그 중에서도 서울이 아닐까싶어요^_^

 

필리핀에도 많은 어학연수지역 바기오, 세부등이 있지만

필리핀의 수도인 마닐라에 교육열이 가장 높다고 합니다!

교육 뿐만 아니라 문화, 의료, 편의시설 등의 환경이 몰려있습니다.

 

 

 

 

마닐라어학연수는 한국에서 마닐라까지 직항노선이 있기 때문에 약 4시간정도면 도착해서 가까워서 선호하는 분들이 많구요! 직항 항공편도 많기 때문에 언제든지 오고가고 할 수 있어 편리하답니다.

 

 

마닐라는 필리핀내의 상위권 대학이 밀집되어 있는 전통적 교육의 도시라고도 불리웁니다.

그래서인지  강사진들의 퀄리티 수준이 아주 높으며 실려도 뛰어납니다!!+_+

 

한국인 교민 사회가 잘 발달되어 있어서 한국적인 환경을 쉽게 접할 수 있으며 어학원 밖의 영어 환경이 아주아주 다양하기 때문에 적극적인 활동을 할 수도 있습니다.

 

 

 

 

마닐라어학연수 CNN어학원

 

마닐라 최고우수어학교육업체로 선정, 수상의 검증의 전문어학교이며 마닐라의 가장 오랜 전통과 최고의 평판으로 인정받아온 CNN자체 프로그램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ESL 일반/징중 과정 프로그램의 초 현대식 CNN자체 전용 고급사양의 기숙사가 있고 외국계 기업체가 선정한 해외 어학교육 위탁센터로도 선정되었습니다.

한국인뿐만 아니라 일본, 중국, 브라질, 칠레, 대만의 다국적 외국연수생들이 찾는 검증된 학교입니다.

 

 

 

 

 

마닐라어학연수 비용이 궁금하신가요?

유니버스 222/333프로모션을 이용해서 만닐라어학연수를 가신다면 최저가 비용에 최저가 항공권 그리고 나에게 맞춤 마닐라어학연수 플랜을 계획할 수 있습니다^_^*

 

마닐라어학연수외에도 필리핀어학연수 준비부터 다녀올때까지 철저하게 관리해드리고 있으니 많이 이용해주세요^_^

 

222만원 333만원이라는 적은비용에

입학금, 학비, 기숙사비, 식비, 픽업비, 보험비까지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어학원 학비만 250만원이라구요 ㅠ_ㅠ!!!!!

저희만의 비밀 프로모션이니 쉿쉿!!!!!!

 

비용도 저렴한데 필리핀TOP어학원 자유선택까지 가능하답니다!!

 

 

 

 

 

네이트온,카페, 전화, 카카오톡을 통해서도 편하게 상담과 수속이 가능합니다!

방문상담은 경성대역 센츄리빌딩 12층 1225호 유니버스 y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