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워킹홀리데이 세컨 신청 가능한 농장안내!
안녕하세요. 오늘은 호주워킹홀리데이를 준비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지역 추천과 함께 세컨비자를 신청할 수 있는 농장과
연계된 프로그램에 대해 안내드릴까 합니다.
호주워킹홀리데이비자의 경우 보통 퍼스트/세컨으로 나뉘는데 이게 무슨 말인지~
또 농장에서 일하기를 희망하시는 분들에게 어떤 지역을
추천드리는지 종합적으로 말씀드려 보겠습니다 ^^
일단 호주워킹홀리데이라는 프로그램에 대해 말씀드려야겠죠? 사실 워홀프로그램은 호주 뿐아니라 일본이나 영국, 뉴질랜드, 캐나다 등 다양한 국가에서도 가능한데요. 그럼에도 호주에 가장 많은 학생들이 가는 이유는! 다른 국가만큼 제약이 없기 때문이에요.
대부분의 국가가 시기와 인원에 제한을 두고 있는 반면 호주는 그렇지 않기 때문에 학생들이 원하는 시기에 신청할 수 있습니다.
호주워킹홀리데이는 말 그대로 워킹과 홀리데이를 동시에 할 수 있는 것입니다.
그리고 1년간 호주에서 체류할 수 있는데요. 처음 신청하는 호주워킹홀리데이비자를 보통 퍼스트비자라고 합니다.
퍼스트 비자를 신청한 후, 헬스폼을 받고 신체검사를 완료하면! 이민성에 결과가 레포팅 됩니다. 검사 결과 아무런 문제가 없으면 2주정도 이내에 승인레터가 메일로 옵니다. 그럼 그 레터를 출력하여 출국하시면 그 날짜로부터 1년간 호주에서 일도, 여행도 가능하신거에요!
자 이렇게 좋은 호주워킹홀리데이를 1년만 한다면 너무 아쉽겠죠? 그래서 세컨비자 제도가 있는데요~ 하지만 세컨비자는 아무나 신청할 수 없다는 사실~ 세컨비자 신청이 가능한 업체에서 지정한 일수를 채워야 신청할 수 있는 자격조건이 됩니다. 따라서~ 처음 퍼스트비자를 받을 때부터 많은 학생들이 세컨신청이 가능한 농장에서 일을 하고 싶어해요.
자, 그래서 유니버스에서 첫 호주워킹홀리데이신청부터 세컨 신청이 가능한 농장으로 일자리 알선이 가능한 프로그램을 소개해 드릴거에요~ 저희와 연계되어 있는 곳은 브리즈번 근교 농장으로 ‘농장패키지’는 비자신청비와와 대행료, 그리고 워킹홀리데이보험과 공항픽업, 숙소알선과 일자리 알선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합리적이고, 좋은 프로그램의 호주워킹홀리데이비용! 얼마나 들까요?
위의 사진을 참고하시면 되는데요~ 비자신청비는 당연히 지불해야 하는 금액이며, 워홀보험 또한 대부분의 워홀러들이 가입 후 가고 있습니다. 호주는 의료보험제도가 우리나라와 달라 의료비용이 매우 비쌉니다. 간혹 보험없이 간 학생들이 번 돈을 모두 병원비로 지불하는 상황 또한 있다고 하니.. 안전하게 가입하고 가는게 좋겠죠? 합리적인 비용으로 세컨신청이 가능한 농장에서 처음부터 알차게 진행할수 있는 호주워킹홀리데이! 좋은 추억이 되겠죠? 관련하여 궁금하신점이나 신청을 희망하시면 유니버스 가까운 지사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전문가가 정확하고 친절하게 안내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