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ya's World


미국조기유학 관리형


저희 유학원에서는 펜실베니아주/ 오하이오 주에서 관리형으로 미국조기유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 학생들과 함께 미국조기유학을 하는것이기 때문에 소규모로 한국인이 운영하는 관리형 조기유학과는 차이가 있습니다.

블루리본의 공립학교 진학은 물론! 30여개의 미국 중학교, 고등학교로 연계가 되어 있어 아이의 실력에 맞는 미국조기유학을 준비 할 수 있습니다.


7학년부터 관리형 미국조기유학을 진행하고 있으며, 10개 이상의 기숙사와 하우스에서 학생들의 생활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저학년의 경우 하우스 스타일의 기숙사에서 가족같은 관리형을 하며, 고학년의 경우 대학교 스타일의 기숙사에서 독립적인 관리형을 하고 있습니다.


각 기숙사에는 관리자분이 함께 생활하며, 학생들의 생활과 숙식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국적의 학생들이 생활하는 만큼 미국요리 뿐 아니라 아시아 음식 등 세계적인 음식을 모두 경험 할 수 있어 학생들의 만족도가 높습니다.


기숙사에서 학교까지 픽업/ 샌딩 모든 교통서비스 지원은 물론

학생들의 이벤트, 엑티비티 등에도 교통 지원을 모두 해드리고 있습니다.


방과 후 메인 오피스에서 아이들 학교 공부는 물론 부족한 공부까지 관리를 하며, 봉사활동, 취미 활동 등 미국 문화를 이해하고 배우는것에도 힘 쓰고 있습니다.




관리형 미국조기유학 의사 프로그램


의사 되길 희망하는 학생들을 위해 John F. Kennedy High School 에서는 의대 지망 학생들의 프로그램을 따로 운영중에 있습니다. 학교에서 공부를 잘하고, 의대 지망 학생들 중 프로그램을 잘 따라가는 학생들의 경우 명문학교로의 전학도 갑니다.

현재 저희 관리형 미국조기유학을 하는 학생들 중 의대 지망학생들의 경우는 John F. Kennedy High School 에서 Ursuline High School 로 전학을 많이 가며, 대학진학 관리까지 철저히 하고 있습니다. SAT 평균 1800 점 이상의 공부 잘 하는 학교로 4% 외국인 학생이 공부하고 있어 국적비율도 좋으며, 대학진학율도 높습니다.


또는 원하는 주의 명문보딩스쿨로 전학을 갑니다.

의대 지망학생들의 경우 대학진학까지 공부 할 시간의 확보가 중요하므로 7학년부터 가는 학생들도 많이 있으며, 늦어도 9학년 전에는 미국조기유학 준비를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미국조기유학 명문보딩스쿨/ 명문학교


학년별로 각 주마다 명문보딩스쿨 또는 명문 학교들이 있습니다. 관리형이 아닌 명문학교로의 바로 진학을 원하는 학생들은 가고싶은 주를 말씀해주시면 그 중에 보딩으로 가능한 학교 또는 홈스테이로 가능한 학교로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관리형이 아닌 미국조기유학을 선택하는 경우는 학생이 영어는 기본으로 하며, 스스로 공부 할 능력이 되는 학생들의 경우 보딩이나 홈스테이 학교를 많이 갑니다. 저학년의 경우는 관리형을 좀 더 추천해 드리고, 고학년으로 되었을때 명문보딩스쿨 또는 명문학교로의 전학도 좋은 방법입니다.


각 주의 명문 학교들의 경우 고학년일 수록 영어 점수 또는 인터뷰를 까다롭게 보기때문에 영어 준비를 많이 하셔야 합니다.

저학년의 경우 가능성이 많기 때문에 영어를 아주 못하지 않는 이상 입학은 가능합니다.

존스홉킨스와 같은 명문대 진학률이 좋은 학교 입학 유니버스가 함께 합니다.


아이의 성향과 원하는 주, 현재 공부 실력 등 상담을 통해 아이에게 맞는 학교 추천을 해드립니다.

관리형이 비싸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나 실제 명문보딩스쿨의 비용이 더 비싼 경우도 많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기숙사 또는 홈스테이 포함 4~6만불 정도는 생각하시고 준비하셔야 합니다.



미국조기유학을 준비하시는 분들의 경우 미국 현 사회에서 아이가 일원이 되길 바라기 때문에 보내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미국에서 정착할 계획이라면 미국조기유학으로 미국 사회의 기반을 마련해 주는것이 중요합니다. 중학교, 고등학교의 학연 지연이 미국 정착에 굉장히 중요하기에 명문학교의 동문들과의 인맥, 미국사회 교류 증대를 위해 미국조기유학을 미리 준비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