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몰
세부에서 가장 큰 쇼핑몰이며 필리핀 전역에 20여개의 지점을 가진 대형백화점 브랜드다. 아이들의 놀이공간이 부족한 세부에서 범퍼카 및 소형 회전 놀이기구 등을 탈 수 있는 Story-land와 볼링센터가 있어 가족단위의 쇼핑공간으로도 곽광받을 수 있으며, 많은 종류의 수입브랜드 매장이 입점해있다.
아얄라몰
세부에서 두번째로 큰 쇼핑몰이며, 건물이 부채꼴형태로 지어져있다. 야외광장에서 공연을 할 수 있는 무대와 공원이 조성되어 있으며 건물 안 대부분에서 무선인터넷이 가능하다. 지하슈퍼마켓에서는 한국식품코너가 있어 한국인들이 이용하기에 편리하다.
파크몰
세부의 파란하늘과 잘 어울리는 멋진 건물이 특징인 파크몰은 가장 최근에 개장한 쇼핑몰로 무섭게 야알라몰과 SM몰을 추격하고 있다. 다양한 매장과 많은 음식점들이 있어 외식을 즐기기에는 좋은 곳이다. 파크몰 내 공연장에서는 상시적인 공연으로 노래도 부르고 작은 공연등도 이뤄져 볼거리가 다양한 편이다.
가이사노 컨트리몰
아케이트 형태의 중간규모의 쇼핑몰이다. 한식당을 포함해서 일식, 야키니쿠, 중국식, 피자헛, 이태리식, 패스트푸드점이 모두 1층에 입점해 있다. 영화관과 볼링장, 마사지샵도 갖추고 있다. 타몰에 비해 가격이 저렴해 서민들이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쇼핑몰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