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짐없이 꼼꼼히 캐나다어학연수준비하자
캐내다어학연수의 장점은 바로 영어권 환경에셔서 수준높은 선생님들고 예로부터 캐나다로 이주한 외국인들을 위해 발전해온 다양한 영어교수법을 가지고 있다는 점입니다.
또한 여러민족이 어울려살고 있기 때문에 다른 영어권 국가보다도 인종차별이 덜한 편이구요.
하키와 스키 스노우보드 등등 여러가지 겨울레져를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캐나다는 자연환경이 아주 잘 보존된 지역이기도 한데요.
그래서인지 캐나다어학연수를 간 친구들이 캐나다 이곳저곳을 많이 여행다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깔끔한 발음과 다양하고 고급스런 영어표현들을 익히고, 주말에는 겨울스포츠와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캐나다어학연수!
캐나다어학연수준비하시는 분에게 제가 추천드리는 도시는 벤쿠버와 토론토와 같은 대도시입니다.
학생들에게 대도시를 권하면 "한국사람이 너무 많은게 아닐까요?" 라고 많이들 걱정하세요.
하지만 대도시에는 중소도시보다 많은 수의 어학원이 있기 때문에, 학생들이 골고루 분포되어있어 생각보다 한국학생이 적다고 느끼실 수 있어요.
반면에 중소도시의 경우네는 절대적인 한국인의 수는 적은 편이지만
오히려 수가 적기때문에 만나면 더 반갑고 서로 의지하게 되는 경향이 많아요.
좋다고 하는 어학원의 수가 제한적이여서, 한 어학원으로 몰리기 때문에 생각보다 많은 한국학생을 학원에서 만나기도 하구요.
어학원의 시설이나 수준등등을 고려해보았을때 밴쿠버와 토론토와 같은 대도시에서의 캐나다어학연수준비를 추천합니다.
필리핀어학연수 같은 경우에는 학원에서 아침부터 저녁까지 수업시간이 많고, 기숙사도 제공하고 식사와 청소까지 해주기 때문에 영어공부 말고는 따로 신경써야할 부분이 없지만
캐나다어학연수는 학원에서 연계해주는 홈스테이나 본인이 따로 쉐어를 구해 스스로 살아야하기 때문에 필리핀어학연수보다 많은 책임감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외국에서 살며 필요한 것을 얻기 위해 이리저리 부딪치다보면 저절로 캐나다에서의 생활영어도 익숙해지고, 외국사람들과 어울리는 법도 알게되지요.
우리가 원하는 글로벌한 마인드를 갖게 되는 캐나다어학연수 ^^
하지만 캐나다어학연수준비를 하기에 본인의 영어기본이 부족하고 자신이 없으시다면
필리핀 어학연수 3개월 + 캐나다어학연수 같은 연계연수 코스도 있으니 한번 고려해보세요.
필리핀어학원보다 비싼 캐나다어학원에서 기초단계부터 시작해서 드는 비용과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 좋은 방법중 하나입니다.
막상 떠나려니 막막한 캐나다어학연수준비 유니버스와 함께 준비해볼까요?
< 유니버스와 함께 준비하면 >
1. 저렴하게 항공권을 발권
2. 이것저것 준비할게 많은 복잡한 비자신청도 척척
3. 전세계 어디서든 보장되는 해외보험을 최저가로 가입
4. 캐나다/필리핀/호주 어학원 할인혜택과 상세한 정보를 쏙쏙
5. 내가 떠나려는 목적과 목표 계획을 다년간의 어학연수 노하우로 보다 꼼꼼하게 세울 수 있다!
유니버스와 캐나다어학연수준비하고 싶지 않으신가요?
궁금한 점이 있으신분은 언제든지 유니버스로 문의해주세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