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워킹홀리데이 초기 비용 99만원으로 전부 해결하기!!!
주변에서 너도나도 호주 워킹홀리데이를 떠나고 있는 지금, 막상 나도 호주 워킹홀리데이를 가려고 하니 돈이 얼마나 드는지, 현지에서 혼자 잘 해낼 수 있을지 걱정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ㅠㅠ
그래서 유니버스가 만든 프로모션이 있답니다!! 바로 99 프로모션 !!
사실 수익을 남기고자 만든게 아니라 학생들이 하도 이것 저것 따로 준비하다 보니까 힘이들고, 준비할게 많다 보니 하나씩 빠지는게 있어서 하나로 묶어서 제공해주는 프로모션을 만들어 달라고 해서 이렇게 만들에 되었답니다 ㅎㅎ
<멜번, 브리즈번 99 프로모션>
이 99만원에 포함되어 있는 내용은요??
호주워킹홀리데이비자신청비 AU365$ (한화 45만원)
호주 워킹홀리데이 보험 약 15만원
호주에서의 숙소 소개
호주 공항에서 숙소까지 픽업서비스
호주은행계좌개설
호주휴대폰 개통
텍스파일넘버신청
이력서 작성법 교육
이렇게 하면 비자 신청부터 도착해서 이력서 작성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겠죠? ^^
그런데, 이 99만원의 호주워킹홀리데이초기비용이 비싸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일단 당연히 준비해야하는 호주워킹홀리데이비자와 보험은 빼고 한번 생각해 봅시다 :)
공항 픽업.
공항에서 미리 예약했거나, 인터넷으로 알아본 백팩커로 가려면 대중교통이나 택시를 이용해야합니다. 물론 대중교통이 있지만 낯선 곳에서 버스나 지하철을 타기 그리 쉬운일은 아니죠.
게다가 무거운 짐까지 있기 때문에 대부분의 학생들은 택시나 픽업서비스를 이용하게 됩니다.
그렇게 되면 약 10만원의 비용은 여유를 두고 있어야 합니다. ㅠㅠ
숙소 구하기
호주에 가신 분들이 가장 많이 거주하는 곳은 바로 쉐어하우스입니다.
쉐어하우스를 미리 알아보지 않았을 경우에는 백팩커에서 머무르시며 숙소를 알아보아야하죠.
쉐어하우스는 인터넷으로 정보를 알기에 한계가 있어 직접 알아보는 것을 추천하는데요.
직접 집을 눈으로 보고, 같이 사는 다른 사람과도 만나보며 집의 분위기를 파악하기 위해서에요.
백팩커에서 며칠 머무르며 식사를 2끼에서 3끼정도 사먹는 비용, 생각보다 만만치 않습니다.
숙소를 찾아 발품파는 것도 쉽지 않은 일이구요. 보통 백팩커의 경우 하루당 25~30불 정도의 비용을 지불하게 되는데요, 일주일만 해도 20만원이 넘어가는 큰 비용입니다. ㅠㅠ
텍스파일넘버 / 휴대폰 개통 / 은행계좌개설
영어를 유창하게 잘 한다면, 이까짓꺼 문제없습니다.
호주에서 빠르게 일을 구하고 정착을 하려면 필요한 3가지가, 호주에 처음 온 우리들에게는 벅차기만 합니다. 별 것 아닌것 같지만, 곁에서 능력자가 도와준다면 호주에 대해 궁금한 것들을 물어보며 좀 더 빠르게 정착할 수 있게 되겠죠 :)
영문 이력서 작성법 교육
우리나라에서 작성하는 이력서와 호주에서 쓰는 이력서는 다릅니다.
그것도 모르고 우리나라 스타일로 이력서를 제출하다가는, 일자리 구하기와 점점 멀어지겠죠.
호주에서 일자리 구하기에 적절한 이력서 작성법도 배우고, 일자리 구하는 팁도 배울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을 99프로모션에서는 모두 제공하고 있답니다 ^^
어떤가요?
하나하나 따져보면 99프로모션을 이용하는 것이 혼자서 무작정 가는것보다 훨씬 더 저렴하다는걸 알 수 있으실 거에요.
호주에서 겪게되는 이런저런 시행착오를 줄여주어서 1년이라는 짧은 호주워킹홀리데이기간을 좀 더 알차게 보낼 수 있도록 99프로모션과 함께 호주 워킹홀리데이를 떠나 봅시다 ^^
99 프로모션에 대해 궁금한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유니버스로 문의 주시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