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워킹홀리데이준비 - 호주워킹홀리데이의 모든것
호주워킹홀리데이 붐이 이르고 있습니다.
호주워킹홀리데이준비를 위한 학생들의 노력이 시작되고있습니다.
1년이라는 기간동안에 어학연수와 함께 일까지 하며 잘 생활하실 수 있는 자신감을 가지세요!
일자리에 비중을 많이두어서 어학연수를 못하는 경우도 있으니 잘 준비하시기를 바랍니다.
호주워킹홀리데이에 대한 정확한 목표를 세우고 가시길 바랍니니다.
보통의 경우는 취업과 승진등의 이유로 영어실력을 향상시키기위해서 호주워킹홀리데이를 떠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호주워킹홀리데이가 인기 있는 이유를 생각해보면 일을하면서 어학연수를 하는 것이기 때문에 비용부담도 덜하고 외국에서 경험을 쌓을 수 있다는 점도 높게 작용합니다.
그런데 여러분들이 갈망하는 호주워킹홀리데이 제대로 알고 계신가요?
호주워킹홀리데이는 호주에서 여행을 하면서 합법적으로 일을 하여 경비를 충당할 수 있도록 마련한 제도 입니다. 보통의 관광비자로는 방문국에서 취업할 수 없지만 젋은사람들에게 탐구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국가간의 상호이혀를 높이고 교류를 증진하기 위한 목적으로 특별히 마련된 제도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다른 나라의 학생들도 많이 호주워킹홀리데이를 떠나려고합니다.
호주워킹홀리데이 비자는 관광취업비자라고도 합니다. 이 비자는 만 18세에서 30세 남녀모두를 대상으로 1회만 발급하며 실제 체류기간 1년을 인정합니다. 입국 목적은 여행이며, 여행경비를 충당하기 위한 목적으로 노동권을 합법적으로 보장받으며 단기관광에 비하여 장기적으로 현지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장점이 있으며 학생비자와는 달리 여러도시에서 그 나라의 생활을 체험할 수도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올해 1995년생들부터 1982년 생일이 안지나신분들까지 워킹홀리데이 비자발급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비자 신청일 기준으로 계산하기 때문에 신청하는 날에만 만 30세의 조건을 충족한다면 신체검사나 비자 승인이 났을때 나이가 지나더라도 유효하게됩니다.
비자 승인된 날로부터 1년 이내에만 출국한다면 만 31세 이상이어도 상관이 없습니다.
그러나 1년 이내에 나가지 않는다면 비자는 자동 최소되며 그 이후는 나이제한에 걸리기 때문에 비자신청 기회가 없어집니다.
호주워킹홀리데이 비자는 이민성홈페이지에서 작성하여야합니다.
사이트내 모든것이 영문으로 되어있으며 7월부터는 조금 바뀌었다고 하니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비자신청 뒤 헬스폼을 다운받아 병원에서 신체검사까지 마치면 완료됩니다.
반드시 병원은 예약을 하시고 가셔야한답니다!
그리고 보험도 꼭 가입하고 가셔야합니다.
워킹홀리데이를 떠나신다면 이제 보험가입은 필수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1년이라는 기간동안에 질병/상해가 어떻게 생길지 모르는데 그냥 갈 수는 없는 일입니다.
그리고 가벼운질병에 걸렸다 하더라도 그게 더 큰 병이 될 수 있는것이고
예를 들어 감기가 걸렸다고 하여도 호주 내 병원에서 진료를 받으면 엄청나게 비싼 돈을 지불해야 합니다.
그럴바에는 보험을 가입하시고 마음 편하게 다녀오시는게 더 나을것입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게 일자리가 아닐까 싶어요.
호주워킹홀리데이비자로 한곳에서 최대 6개월까지 일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제대로된 일자리를 구해야 하겠죠.
일자리를 구하냐 못구하냐에 따라 성공의 여부가 갈립니다.
일자리를 못구하게되면 정착이 힘들게 되고 계속 돈이 나갈 수 밖에 없는 상황이 되기 때문에 다시 한국에 돌아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호주일자리가 많다고 생각하면 큰 오산입니다.
전세계학생들이 호주워킹홀리데이로 떠나고 있습니다. 그리고 한국의 학생들도 많이 떠나기도 하구요.
수요가 많은데 일자리가 남아나지는 않겠죠?
그리고 많은 학생들중에서 내가 뽑힐 가능성도 확실하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한국에서 미리 일자리를 구하고 가는 것을 추천합니다.
하지만 한국에서 미리 구하고 가는 친구들이 사기를 당하는 경우도 있고 어떤 곳인지 모르는데 막상 일자리 연계를 받기에는 걱정이되기도 해요.
호주 현지에 가서는 저임금을 받기도하고 임금을 못 받는 경우도 생깁니다.
그리고 육가공, 농장등과 같은 많은 노동을 요하는 일을 하게 되면 공부할 시간이 없어지기도 하구요.
그렇게 일만할꺼면 차라리 한국에서 일하시는걸 추천합니다.
저희 유니버스 유학원은 딱 한곳과 일자리연계를 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믿을 수 있는 곳에서만 하기 때문인데요. 많은 학생들을 여기로 보냈지만 단 한번도 컴플래인이 없었으며 다들 만족하면서 일을 하다 돌아왔습니다.
한국에서 미리 일자리를 구하고 가게 되면 호주에 도착하자마자 바로 일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정착이 쉬우며 초기비용이 절감되고 아무래도 영어공부도 빨리 할 수 있습니다.
다른 학생들이 호주워킹홀리데이 일자리로 힘들어 할때 여러분들은 벌써 성공의 반을 한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호주워킹홀리데이준비에서 호주워킹홀리데이일자리가 점점 필수가 되어갑니다.
현지에 가보시면 정말 일자리 때문에 스트레스 받는 학생들이 많을걸 보실 수 있습니다.
저희와 연계된곳은 중소기업급청소업체로서 극장, 학교, 양로원, 쇼핑센터등에서 청소를 하는 일을 맡습니다. 청소는 많은 노동이 필요하지 않을 뿐더러 외국인들과 많이 접촉할 수 있는 기회가 있기 때문에 좋은 일자리 입니다. 청소라고 해서 더럽고 힘든것이 아닙니다. 인식을 바꾸시길!
여러분이 정말 원하는 이상적인 일자리들은 정말 영어회화를 능통하게 해야 할 수 있습니다.
그런자리는 구하기 어렵기도 하구요.
뉴캐슬 및 인근지역에서 일을하시게 되는데 여기는 물가도 저렴하고 시드니에서 1시간정도 떨어져있는 곳입니다. 어학연수를 떠나게 되면 한국학생들이 많이 없는 곳을 선호하시는데 뉴캐슬은 딱 좋은 곳 입니다.
시드니는 한국학생들이 많아서 꺼려하는데 뉴캐슬은아직 한국학생들이 많이 없습니다.
현재 여학생들은 마감되었고 남학생분들만 7월부터 선착순으로 받고 있습니다.
워낙 좋은 조건이라 6월자리도 조기마감되었으니 빠른 신청해주세요!!
실시간 카카오톡 , 네이트온, 전화, 카페로 많은 타 지역 학생분들이 상담/수속 받고있습니다.
방문은 경성대역 센츄리빌딩 12층 1225호 유니버스로 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