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ya's World

 

 

 

필리핀만큼이나 캐나다어학연수가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유니버스 친구들 말을 들어보면 캐나다어학연수를 다녀온 친구들이 거의 100%만족하고

다시 가고싶어하더라구요^_^

캐나다어학연수 이렇게 인기가 높은 이유가 뭘까요?

 

 

 

 

캐나다어학연수의 큰 장점은 정돈된발음과 우수한 교육수준, 저렴한 학비가 있습니다.

어느 지역이든 사투리가 없는 영어를 구사하여 학교마다 학생들을 위한 현대식 시설과 다양한 프로그램, 수업 외 활동등을 갖추고 있어 영어 공부하려는 학생들에게 최적의 교육환경을 제공해줍니다.

 

다른나라에 비해 안전하고 현지인들이 친절하며, 계절별로 다양한 스포츠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캐나다어학연수 6개월 까지는 무비자 입국이 가능하기 때문에 학생들의 선호도가 높기도 하지요^_^

 

 

 

 

캐나다 어학연수 학비는 지역에 관계없이 평균 월 80~100만원 정도가 들어갑니다.

생활비는 도시나 학생 개인의 생활 습관에 따라 약간의 차이가 크며 보통 70~120만원정도입니다.

 

캐나다어학연수는 크게 대도시 어학연수(벤쿠버/토론토)와 중소도시 어학연수로 나뉩니다.

대도시와 중소도시의 차이는 서울에서 공부하는 것과 지방에서 공부하는 것의 차이라고 생각하시면되요!

 

대도시는 우선 문화적으로 많은 기회가 제공, 학생들이 집중되어 선택할 수 있는 학교 및 프로그램이 다양합니다.

중소도시는 대도시에 비해 좀더 저렴하게 공부를 할 수 있고 좀 더 친절하고 안전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성격이 활독적이거나 일반 영어 회화 외 특별한 프로그램을 생각하고 있는 분들은 대도시를!

차분한 성격에 안전하게 공부를 하고 싶으신 분은 중소도시를 선택하시기를 바랍니다!

 

 

 

 

캐나다 대학 재학생들은 교내 아르바이트 외에는 원칙적으로 아르바이트가 불가능합니다.ㅠ_ㅠ

실제로 아르바이트를 하는 분들도 있지만 어디까지나 불법이고 할수있는 업종이나 자리도 제한되어있답니다.

 

캐나다어학연수를 하실거면 홈스테이를 추천해드립니다.

자취는 주로 혼자 지내거나 한국인 학생들끼리 같이 생활하기 때문에 영어나 캐나다의 문화를 접할 수 있는 기회가 적이지기 때문에 어학연수의 효과가 떨어질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홈스테이를 하게되면 캐나다의 다양한 문화를 접할 수 있고 영어를 생활화 하기 때문에 어학연수의 효과가 더 클것입니다.

 

 

캐나다어학연수만족도가 아주 높으며 아직 한국 학생들이 많이 있지 않기 때문에 어학연수를 하기에 더더욱 좋은 나라입니다.

 

유니버스유학원과 함께 캐나다어학연수준비해봐요!

많은 캐나다어학원중 개개인에 맞는 어학원 선택과 플랜을 짜드리고 있습니다!

가격이 저렴한건 물론이구요^__^

 

 

캐나다어학연수에 관한 다른 문의사항은 언제든지 유니버스로 해주세요!

실시간 상담/수속 가능하며 방문상담은 경성대역 센츄리빌딩 12층 1225호로오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