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유학 이제는 저렴한 비용으로 확실하게 성공하기★
미국으로 유학가고 싶은데 학비 때문에 고민이에요 ㅠㅠ
미국유학은 사실 시기나 유행을 타지 않고 꾸준한 인기가 있었습니다. 유학후 이민으로 인기를 끌었고, 아직도 이민관련수요가 많은 호주유학과는 약간 그 성격도 다른데요 :)
하지만 오래전부터 미국유학 하면 비용적인 부분때문에 어느정도 집에 여유가 있는 소위 '부자'들만 간다는 인식이 크게 자리잡혀 있습니다. 그리고 실제로 미국유학은 경제적으로 많이 부담이 되는 것이 사실입니다.
그래서!!!! 유니버스에서는 아무나 알려드리지 않는 ☆특☆별☆한☆ 미국유학 프로그램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미국명문대학이며, 실제 학비는 훨씬 비싸지만 미국시민권자들이 내는 저렴한 비용으로 미국유학을 할 수 있는 방법!!
얼마나 저렴하냐구요?
심지어 우리나라 대학교 학비보다 저렴하다는 사실... :^)
1년에 500만원으로 미국유학을 할 수 있는 최저가 프로모션!
한 학기가 아닙니다. 1년에 500만원 !!!
미국유학 학비가 저렴하다고 해서 대학교 수준까지 낮게 보시면 절대 안된다는 사실!!
조지아 주에 있는 Kennesaw State University 입니다. 35개의 State College 및 University 로 구성되어있는 주 내애서는 3위안에 들구요, 미국 전체로 봐도 50위권에 드는 명문 주립대랍니다 ^^
대학교 자체가 Atlanta의 다운타운에 인접하고 있어 백인 90% 이상 거주지역인데요, 공부하는 환경으로는 최적인 것 같죠? 특히 가장 안전한 대학 캠퍼스 상도 수상했을 만큼 치안도 걱정할 필요가 없어요 ㅎㅎ
이렇게 다방면으로 노력을 하고 있다보니 미국 주립대학 중 가장 발전이 빠른 대학으로 선정!!!
그렇다면 이 Kennesaw 주립대학교에 1년에 500만원만 내고 다닐 수 있는 방법! 알려드립니다 !!!
바로 1+3 특별장학프로그램 ^^*
미국유학 학비 1년에 500만원만 내는 방법!
바로 Kennesaw 주립대학과 연계된 필리핀의 돈호리노 국립대학에서 총 4년 과정중의 1년 과정을 다니는 것인데요, 돈호리노 국립대학의 부설 어학원인 클락의 GS어학원에서 영어공부를 하며 영어성적을 만들고, 또한 Kennesaw 대학의 1학년 과정까지 전부 이수한다는 점! 교양수업도 진행되어 100% 학점인정이 된답니다!!
필리핀어학원에서 1학년 과정을 모두 진행하다보니 필리핀선생님들께서 공부를 도와주셔서 훨씬 도움이 되고, 또한 미국유학생활 1년에 드는 생활비를 모두 절약하기 때문에 비용적인 부분에서도 완전 대박이죠!
그렇다면 미국유학 1+3 특별 장학과정은 그 이후에 어떻게 진행될까요?
Kennesaw 주립대학의 교양과목 36학점을 부설센터에서 이수하구요, 영어점수와 미국유학을 하기 위한 영어실력을 다진 후에 미국으로 가서 바로 2학년 과정으로 진학하게 되는데요, 이때 자신의 전공을 선택하게 되며 각 전공별 90학점을 추가로 이수하게 됩니다. 진짜 미국유학생활이 시작되는거죠! 그렇지만 한학기도 아닌 1년에 500만원만 내면 된다는사실!
대신 공부는 정말로 열심히 하셔야 해요 ㅎㅎ 특별장학 프로그램이다 보니 성적에 신경을 써야 하는데요, B학점 아래로만떨어지지 않으면 저렴한 학비 그대로 다닐 수 있지만 시험을 못 보게 되면 금액은 오를수도 있다는 점!! ☆
미국유학학비를 반의 반으로!!! 줄일 수 있는 특별한 장학혜택인 만큼 지원한다고 해서 누구나 뽑히는건 아니랍니다 ㅠㅠ 모집 인원이 정해져 있고, 서류제출 후에 심층면접과 영어테스트를 통과해야 합니다. 하지만 막 너무 어려워서 도전하지도 못할 정도는 아니니, 원래 미국유학에 관심이 있었던 학생들이라면 누구나 지원해 볼 만 하답니다 ^^
미국유학 Kennesaw 주립대의 1+3 특별장학혜택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께서는 언제든지! 누구든지! 유니버스로 문의 주세요^^ 모집인원이 정해져 있으니 서둘러 주시는 것 잊지 마시구요 ㅎㅎ